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애폰 미러링 케이블 ㄷㄷㄷ 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9:29

    2019.12.21. 흙 ​ ​ ​ 골 골인데, 부원 1어 나는 토요일 오전 전날 미리 챙겨서 먹는 테라 독감 덕분으로 몸살키는 갔지만 더 쟈코시프...토.... 출근


    >


    >


    금꽃도 학원 전시회가 이어지니 높은 힐 위로 올라간다ᄏᄏ나쁘지 않은 일 단정한척ᄏᄏᄏ


    오항상처럼 수업은? 없어요 여러분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더 유니버스 봤는데 그 후에 가입해서 써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아이들에게 넷플릭스 아는척하면서 전파되거나 넷플릭스 어플 받았어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넷플릭스에 가입하면 일월은 무료 롭이다.


    >


    ​ ​ ​금 1의 동영상 수업은 셜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영화 선택하지 못하고 카코 내 마음에 셜록을 물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총 시즌 2까지 달린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말 멋진 피부, 셜록


    넷플릭스 열1할 동안 김이 전돌은 방문 주신 부모님 졸졸 따라다니며 광대 승천 영업용 미소로 응대도


    >


    광대가 아파서 혼났네...죙홀로 서서 돌아다니고 휴원장 누이임은 조금도 움직이지 않고^^학부모들 왔다갔다하면 아무리 자기 수업 그다소라도 과인 와서 인사해야지 뭐.여기가 기업입니까? 승생님 ^^하하할 일은 없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우리 아이들 넷플릭스가 대신 수업하고 주고 5시 반 칼토에!​ 파트너가 비로 마중 와서 파트너가 차 타고 편하게 집에!!!​ 가지 않고 부천 대학 뒷골목에 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night 먹고 들어가자"고, 우리 어릴적 추억을 떠올리며 부천대 석정 분식집에 갔는데 문이 닫혀버렸어.. 그리고 추억 바로 떡볶이 집으로 가는 ᄏᄏᄏ"


    >


    부천 대학 유리, 즉시 떡볶이 후후 이쪽도 정말 오래 된 책 ​ ​, 즉시 떡볶이 두 사람에게 이것 저것 사리 추가!


    >


    >


    맞아 이비주얼 ᄏᄏᄏ


    >


    진짜 맛있어 ᄏᄏᄏ 아는 맛이 더 무섭다는 거 아시죠?(웃음) 매운거 못먹는 짝궁은 땀범벅이 되면서, 자기 맘대로 먹는다(웃음)


    부천대 유리 즉석떡볶이 오면 밥은 꼭 비벼야하고 물론 셀프임 ᄏᄏᄏ 김선생작품


    >


    알겠어 꼭 볶음을 섭취하면 이렇게 하트로 만들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맛있게 먹고 나서 넷플릭스에서 영화 보면서 잊자고 해서 하이마트로 미러링 케이블 사러


    그런데... 하이마트 전자랜드 미러링 케이블 다 팔지않나요?아이폰 미러링은 케이블선이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내 창피한 농담은 아니었는데 인터넷 서치했더니 다이소에 팔길래 다이소에서 감 sound 없는 sound ᄏᄏᄏ 다시 한번 꾹 눌러서 중동 이마트로 ᄏᄏᄏ


    1단의 아이들의 매장으로 갔는데 아이 키 폰 미러 링그케ー불게비삼 와서 1점 없는, 2개 사서 이어야 댐 속의 사안 회사 ​든지 다른 매장 직원에게 물어보는 건데 다른 쪽에 죠료미 있다구!​ ​ 찾으러 가는 도중 마셜의 스피커 매우 예쁘다.너무 갖고싶어 아트롱드로잉 작업실이 생기면 꼭 사는거야 ᅲ


    >


    구석에서 찾은 어린이용 아이폰 미러링 케이블!!!


    >


    이렇게 비싸네^^넷플릭스 보기엔 어쩔 수 없어..


    구매 후 아래층 식품코그에 가서 뜬금없이 장보기 ᄏᄏ 우리는 이곳을 막상막하


    >


    결국 그런 것들만 ᄏᄏᄏ


    >


    지친 너희들 부부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잠시 쥐었던 밀가루 유혹 때를 이렇게 한번에 훅훅훅훅이 소주 사러 간 사이, 나는 스타벅스 네스카페 돌체그스트 캡슐겟!!


    >


    이전에 호루부시님이 이마트에 스타벅스 네스카페 돌체그스트 캡슐이 있다고 알려주셨는데 이제서야 겟습니다. 왜 항상 쇼핑할때는 이런거 기억못할까요?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반론부부 쇼핑 끝!


    >


    왕 훈제 연어와 참치를 샀으니 늘 그렇듯, 넷플릭스 친구들은 회야!! 신이난당


    집도착인데 모르는 택배사


    >


    지니킴 지니킴..왠지 본인을 걱정시켰는데 왜지동공 지진 오배송인지....


    혹시 나쁘지 않아서 풀어보면 호크!


    >


    벨벳 미니벅스팬스 타이츠지니킴 펌프스 뭐야 뭐야 뭐야 왜 그런 느낌으로 가지니킴 에스엔에스 나중에 해봤는데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나쁘지 않아 지니 킴 랜덤 추첨 하나 00명에 도우루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지 않아도 모르는 선물.크리스마스 선물받은 기분 크크크


    과인한 느낌 좋아진채로 아이 폰미러링 케이블 연결시작!! 뒈져서....하하....하하....하왜 왜 안..아씨 알고보니 내 아이폰 하나하나 프로가 지원이 안되는거야^^라는 놈은


    근데 더 혼날줄 몰랐지...유어폰은 넷플릭스가 미러링 지원 안하는데 애플라아넷플릭스와 사이언조아인가요? 왜구ᅥ어요 ?만원대로 샀는데 ..?


    계속 집착하는 주제에 본인 질질 끌고 와서 앉히고 포기하자.결론은 아동용 아이폰 미러링 케이블 환불해야 합니다.


    >


    파트너가 고른 참치와 훈제 연어


    >


    쯔나미, 쓰나미,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사케다 사케다 사케다 ᄏᄏᄏ


    넷플릭스 아이폰 호환건 엄청난 텐션바닥이었는데 슬슬 기분이 안좋아 졌어.술은 진로 이즈 백이네!!! 진로 욧sound사이좋게 각 1개. 칼 금!좋군


    물고기들이 떨어질 때쯤 빵!


    >


    어흥 맛있어.. 오래간만에 과자도 샀습니다.


    >


    탄수화물에 대폭발 www두 사람이 상당히아쥬 과자인 것이 맛있게 먹는 soundww코프 칩 왜 이렇게 맛있는 거 www얼마 쌓인 스트레스가 이래도 해소된 것 같아.하지만 막판에 짝꿍이 짜증나게 해서 강해졌지만 급 화해칠로 짝궁은 제일 먼저 자고 나는 또 넷플릭스 미러링 서치....내가 꼭 아이폰 미러링 케이블 반품칠로 노트북 미러링 케이블 모르고 산 당신이란 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