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무원 자격증 가산점 7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5:17

    >


    안녕하세요 #꿈꾸는 청춘이다라:D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지원하는 분야의 시험공부에 바쁜 나날을 보내시겠지만~ 시험성적에 도움이 되어줄 공무원 자격증가산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김 1는#7급 공무원#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이 알아야 할 공무원 자격증 가산점 함께 살펴보도록 합니다:-)​, 해당 내용은#사이버 행정부의 고시 센터 에소코 기한#행정 부지 구 7급#행정 부지 구 9급에 해당하는 사항인 만큼 참고하십시오!


    >


    법률로 정해진 취업대상자 및 의사상자에게는 한 가지 정퍼센트의 가산점이 부여된데요.해당되는 자격에는 독립유공자, 나라유공자, 보훈보상대상자, 의사상자 등이 있습니다.가산의 비율에 의해서 과목별로 하나 정 점수(하나 0%/5%/3%)를 가산하게 됩니다 :D​ 다만 받은 점수 중 한 과목에서도 40점 미만의 하나 경우 가산점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 기억해주세요~


    [행정 분야의 가산점 적용 자격증(5%)]​


    >


    ​ 행정직(일반 행정 비밀 선거 행정):변호사, 변리사 행정직(교육 행정):변호사 행정직(회계):공인 회계사, 행정직(고용 노동):변호사 공인 노무사, 직업상 그 다소 리사 1급, 직업상 그 다소 리사 2급(7급은 3Percent가산)​ 세무직:변호사 공인 회계사 세무사 그와은세직:변호사 공인 회계사 관세사 감사:변호사 공인 회계사 감정 평가사, 세무사의 교정·보호직·철도 경찰직:변호사, 법무사 고무 챠루직·마야 크스사직:변호사 공인 회계사 법무사 통기에직:사회 연구 분석사 1급, 사회 연구 분석사 2급(7급은 3Percent가산)​ ​ 기술 분야의 가산점 적용 자격증(5~3Percent)]​


    >


    이미 소개한 취업대상자 및 의사상자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자격증으로 가산점을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D​ 기술 분야의 경우 7급, 9급의 구분 없이 기술사 기능장, 기사의 경우 5%, 산업 기사의 경우 3%가산합니다.


    >


    최초의 장애인, 신체장애인을 비롯한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 대상자의 경우 별도의 가산점은 없습니다.다만 원서 접수 시에 구분 모집되므로 참고하십시오:D두개, 가산점 등록은 정해진 기간에 꼭 등록 주세요!필기 시험 시헹쵸쯔을 포함하고 3최초 안의 가산점을 등록해야 하나요.원서 접수시에는 등록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특히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았거나 부적절 기재사항을 잘못 입력했을 경우에는 가산점 적용을 할 수 없습니다. 이에 따른 결과는 수험자의 귀책사유로서 인정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7급 공무원 9급 공무원 시험 때 알아 두면 유익한 공무원 자격증 가산점 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단 하나~2점 차로도 통과의 당락이 결정될 수 있는 만큼, 본인에게 득이 될 수 있는 혜택은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