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추천]명절엔 영화/미드/드라마다시보기/영어자막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9:13

    금하나는 제가 즐겨보는 #넷플릭스 #NETFLIX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접한 것은 영어공부를 즐겁게 하는 방법 중에서 미드영드를 찾아보면서였습니다.불법 다운로드는 싫은데 도대체 어디서 미드를 실컷 볼 수 있다는 스토리인가? 안되나 싶을 때 다니던 영어학원 선생님이 넷플릭스 얘기 꺼냈는데 나 빼고 다 아는 분위기. 내가 원시인일까...


    곧바로 들어가고 보니 30하나 무료 시청이 토아크!!이게~표준 나쁘지 않아요~무료이라니!!https://www.netflix.com/kr/


    >


    암컷 1에서 화원 가입하면 301무료 시청 가능하며 자신 안에 또 다른 암컷 1계정에 가입하면 또 301이 됩니다 w 진실 좀 없고 쿨한 넷플릭스예요.모든 미드가 전부는 아닙니다. 비슷한 포맷의 #왓쳐플레이가 있는데 이곳저곳 미드가 서로 나뉘어 있는 감정들, 그렇다고 해서 양쪽에 유료회원이 될 수도 없고 저는 무료인생을 몇 개월 해보고 NEX에 눌러앉았죠.


    졸면서도 보고, 영어 자막-한글로 써도 보고, 넥플릭스에서 보는 한국 드라마는 #영어 자막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영 동시 자막은 없지만 모든 한국 드라마가 다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최근에 재미있게본 #미스터션샤인을 영어자막으로 다시한번 보고있습니다


    >


    아 저에게 역사를 되돌아보게 하는 의미 있는 드라마였습니다.또 봐도 재밌어요w 영어자막을 보면서 이렇게 쉽게 표현되는거 나쁘지 않아 실제로 영어를 외우게 되니까 밤에 두새!! 모두 도전!! 역시 좋은 것은 위에 써있는 것과 같이 로그인 기기 수에 제한이 없네요. 나는 어린이용 스마트 폰 2개, 아동용 패드, TV에 내 ID로 로그인하고 어디든지 좋으니 편하게 보고 있습니다.동시에 접속하는 것은 멤버십 요금에 따라 다릅니다.


    >


    저는 베이직 멤버십이라 양쪽에서 방송하려고 하면 동시에 시청이 안 된다고 다른 곳을 끊을 리가 없거든요.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표준으로!? 그것도 괜찮겠지요 (웃음)


    >


    또 넷플릭스가 좋은것은 자신이 제작한 영화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Netflix original series.이건 퀄리티도 정말 좋아요.요즘 추천 영화 #버드 박스 영화를 보는 내내 저 눈가리개를 하고 천이 때묻고 싶어 죽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잘 찍었는지 눈 깜짝할 사이에 리얼하게 정말 좋은 느낌이 들어서 영화가 끝났네요.


    >


    다 회색 영화.솔직히 제 스타는 혼자가 아니었지만 어쨌든 스릴 만점인 산드라 블록 연기는 인정한다.


    마지막으로 요즘 정주하고 있는 드라마ᄏ이건, 넷플릭스 original 한국드라마 #킹덤! 전에는 이런 드라마 어색해서 움츠러들기도 했지만, 왠지 기술이 날로 bird box랑 컨셉이 통한것 같아서 통하지 않는 느낌, 기분 나쁜것들이 여러가지 나와서 속이 울렁거림~그래도, 거짓없이 빨려들어가게 잘 만들어 역시 보고 있다고.이건 영어 자막 수준도 달라요.넷플릭스 Original!


    >


    #명절에 재미있는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골라보세요 #심심할 때 #영어공부할 때 두루 좋은 #넷플릭스 추천한다 넷플릭스로 부터 하나도 받은 적이 없는 하나인의 리얼 후기입니다이럴 줄 알았으면 주식을 사지 그랬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