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Канск, Педагогический колледж / 대힌민국소개PPT다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2:17


    ​ 20.11~23.11 3일 칸 스쿠에 있는 교육 대학에서 포럼이 있었다. 하카시아 국립대, 이르쿠츠크, 노보시비리스크 등에서 러시아 학생들과 어학연수 중인 크라스노야르스크 국립교육대에 재학 중인 China, 몽골 학생들과 함께 자국을 소개하는 자리가 있어 참석했다.러시아 학생들에게 국한을 어떻게, 어느 부분을 소개할까, 감상 끝에 나쁘지 않은 러시아에서 유명하다고 소견하는 저희 '나쁘지 않은 K-POP 음악'과 그보다 유명하지 않은 솔로 랩퍼 'JVCKI-WAI'를 소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국한전쟁을 소개하면서 연관성도 있었고 항상 BTS, 엑소만 K-POP으로 소견하기가 좀 답답하기도 했어요. 그런 어린이들 그룹이 싫고 나쁘지는 않지만 많이 알아줬으면 하는 바람이었다) 때문에 러시아에 와서 여름이 가장 힘들었던 러시아 문화, 산책(러시아인들은 산책을 무척 좋아한다. 4-5시간은 기본적으로 산책을 한다)를 예로 들어 한정 학생과 러시아 학생의 차이를 소개 후 ​ 한정의 학생들의 대표적인 놀이 문화인 인터넷 카페를 소개했으며 러시아 인과 국항잉의 E-SPORTS를 바라보는 시선의 차이라고 먹방, 대표적인 관광지인 제주도를 소개했다. 이번에 함께 학교를 다니는 친구가 한국회사 소개와 한국건축양식을 사용한 전통가옥을 잘 설명해 주었다.발표 준비를 위해 국한소개 PPT를 만들고 대본 준비 등 발표 준비를 하는 데 좋은 경험이었다.강숙교육대학교 홈페이지


    >


    >


    >


    >


    한국소개 PPT파일이 필요하신 분은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공유해드리겠습니다.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