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멈추지 않는 콧물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2:39


    안녕하세요, 아자심파코리아입니다!


    요즘 낮과 밤의 온도차 때문에 감기에 걸리고 비염도 심해집니다.그러나 감기가 아닌데도 계속 콧물이 본인이고 코가 막혀서 축농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축농증이 되면 머리도 계속 얼얼하고 피로감이나 불편해서 매우 신경이 쓰입니다.멈추지 않는 콧물 축농증의 증상이나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콧물, 코막힘, 기침, 부비강 통증과 압통 발열, 권태감 등을 일으킵니다.심한 경우 치통이 본인의 안면부에 통증을 준다고 합니다.​ 급성 부비동염을 1쭉 치료하지 않으면 만성 정맥동염 증세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콧물, 코막힘, 안면통증, 치통 귀가 먹물해지고, 가끔 후각과잉 미각의 저하까지 일으킬 수 있습니다.기타 부수적인 증상으로 피로하고 집중력 저하를 동반하지만 발열은 급성에 비해 적은 편이다.



    >


    TV에도 많이 등장한 코를 세척하는 장면을 알고 계십니까?머리를 숙이고 코로 식염수를 넣어 반대편 코로 자신을 오도록 하면 됩니다.​


    >


    병원을 방문해서 전문의와 대화 후 먹는 약을 처방받는 노하우도 있습니다.부비강염은 발생하면 빨리 병원을 찾는 것이 좋아요!



    >


    ​ 하나. 식염수 과인 스프레이 등을 이용하고 콧속을 건조하지 않도록 하세요 2. 공기 중의 습도를 낮지 않도록 하세요(가습기 사용도 괜찮습니다)3. 알레르기 검사를 하세요 4. 수영장에서 잠수 과인 다이빙을 자제하세요 5. 항공기 탑승 전 비죠무막 수축제를 사용하세요


    오늘은 아자신파코리아와 멈추지 않는 콧물 축농증 증상과 예방 비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다들 건강 조심하고 하루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