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뽄 방사능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4:03


    안녕하세요~ 늘 그랬듯이 다소 무겁지만 무시할 수 없는 초회 방사능 피폭 증상, 그리고 주의해야 할 초회 방사능 식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저는 방사능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고 무분별한 정보는 자칫 왜곡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분야의 연구를 하시는 김익준 교수의 영상을 바탕으로 포스팅할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쵸쯔퐁 방사능 유출은 2011년 3월 11최초 동쵸쯔 폰에서 발생한 진도 9.0의 대지진이 발단할 수 있습니다.이 영향으로 대규모 사용하면, 매운 맛이 발생하고 이에 따른 후쿠시마 원전 1,2,3,4호기가 폭발할 원전 사고가 쵸쯔오낫스프니다.원전 폭발에 의한 방사능 유출은 국토의 70%를 오염시키고 후쿠시마는 태평양 연안에 위치하기 위해서 여전히 오염 물질이 바다로 흘러간대요. ​, 방사능 피폭 증상 ​ 방사능에 피폭되면 1. 암(갑상선 암/유방 암/백혈병 등)2. 유전 질환(선천성 기형/사망/유산/지능 저하/불임)3. 심혈관 질환(심근 경색)4. 그 밖에 신장염, 폐렴, 중추 신경계 질환, 백내장 등이 발병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여자와 아이가 방사능에 더 민감하고 아이의 경우 세포 분열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성인에 비해서 10배 이상의 민감한(취약)으로 합니다.이쪽에서 소견할수있는건 어릴수록 세포분열이 한층 빠르니까 아이에게는 더 예민하다는거죠.


    >


    문제는 후쿠시마산 제품이 국내에도 유통되고 있어서 한글이 아닌 한자/Japan어로 표기되어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Japan제품은 확실히 확인하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현재 위험 식품 Japan방사능의 소리식 ​ 1.Japan산 식품 모두 ​ ​ 2. 수산물 그 중에서, 고등어, 명태, 대구가 95퍼센트 이상 수입되고 있는 소리)


    생태는 Japan산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명태는 러시아산이지만, 해류의 흐름상, 기이 러시아 해역까지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할 수 있다.거스름 돈입니다. 국내에 유통되는 냉장 명태 97퍼.세인트가 Japan산이라는, 명태는 상태에 의한 생태, 명태 말린 명태 등으로 불리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 3. 국내산 국우에상 표고 버섯(세슘 농축 능력)


    표고버섯은 김익중 교수가 한국의 표고버섯은 음식물의 방사능 수치검사를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표고버섯은 음식으로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표고버섯 자체의 흡수력으로 세슘 농축력이 있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표고 버섯은 1개 방사능의 소리식뿐 아니라, 표고 버섯 자체가 가진 흡수력이네요 ■ 다른 버섯은 모두 무관하다고 합니다.기타 국산 농산물이나 근해수산물에서는 검출되지 않았습니다.--그럼 여기서 발생하는 문제점 하나. 1본산 마싯눙의 음식에 방사능이 미량 검출됐다면, 섭취해도 좋은 것 1?2. 기준치 이하는 안전이다?방사능에 피폭되면 두 가지 패턴으로 질병이 발생하지만, 그 중 백혈구 감소, 소화기 증상, 폐렴, 백내장, 화상, 사망 등의 경우는 많은 양이 피폭되지 않으면 발발하고, 암, 유전적 변화, 배아의 성장 저하 등의 경우는 피폭량에 비례하여 발생하는 질환이라고 합니다.후자의 경우 현재 1본으로 발발하고 있는 상위권의 질환이 볼 때 피폭양과 암 발병이 정비례한다고 본다 스프디다.그래서 기준치 이하로 안전하다는 예상은 틀립니다. ​ 그렇게 자신 의학적 기준이 없어 현재 라마다 기준치가 달리 덱무 높은 기준치에(현재 1개 기준치의 하나 00Bq/kg)korea에서 기준치 이상 오염된 마싯눙 음식을 찾기 어렵다고 합니다. 관리기준치부터 오전으로 맞추는 게 급선무입니다.ᅲ


    마지막으로 방사능에는 수백 가지 물질이 과인인데, 현재 저희 과인이라는 세슘과 요오드 검사만 실시하고 있습니다.이유는 측정이 용이함이다.(3시간 정도로 측정) 그렇게 나 다른 물질은 측정하는 데 한달 이상 걸리기 때문에 사실상 측정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이 때문에 세슘이 검출된 소식품에는 불분명한 수백 가지 다른 방사성 물질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해석돼 그 양도 알 수 없다고 합니다.단, 표고버섯은 세슘만 농축됩니다.Japan 방사능 소식품과 방사능 피복 증상을 알아보면서 포스팅 여부를 생각했지만, 요책이 잘못을 회피하는 Japan과 우리의 관심에서 멀어져 가는 동안 우리에게 직면한 의문이 되어 현실이 되어버린 요즘, 더 많은 관심과 인식이 있었으면 하는 소견에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